‘K팝스타3’ 출연 당시 잘생긴 외모와 부드러운 목소리로 주목을 받은 가수 피터한이 최근 ‘웰메이드’라는 호평을 받으며 화제의 중심에 선 tvN 수목드라마 ‘마더’ OST의 두 번째 가창자로 참여한다.
tvN 수목드라마 ‘마더’(연출 김철규, 극본 정서경) 측은 가수 피터한이 부른 OST Part 2 ‘Next To You’ 음원을 8일 오후 6시 공개한다고 전했다.
‘Next To You’는 가족에 대한 따뜻한 사랑을 아름다운 멜로디로 표현한 곡으로, 진실된 마음에서 우러나오는 감동을 가사로 녹여냈다.
또한, 어쿠스틱 기타 선율 위로 가창은 물론 곡 작사 작업에 직접 참여한 피터한의 따뜻하고도 감미로운 보이스가 함께 어우러져 깊은 감동을 전했다는 후문이다.
특히, ‘K팝스타3’ 출신이자 이번 OST의 가창을 맡은 피터한은 조각 같은 외모에 실력까지 갖춘 싱어송라이터로, 드라마 ‘비밀의 숲’ OST에 참여하며 음악 실력을 인정받는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tvN 수목드라마 ‘마더’는 엄마가 되기엔 차가운 선생님과 엄마에게 버림받은 8살 여자 아이의 진짜 모녀가 되기 위한 가짜 모녀의 가슴 시린 모녀 로맨스로 매주 수, 목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한편, 피터한이 가창자로 참여한 OST Part 2 ‘Next To You’는 8일 오후 6시 국내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jeewonjeong@osen.co.kr
[사진] CJ E&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