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린의 첫 번째 신곡이 공개된 후 리스너들의 호평이 이어지는 가운데, 아련한 감성의 재킷 B컷 이미지가 추가로 공개됐다.
7일 효린의 공식 SNS 계정을 통해 “#효린 #내일할래 자켓 B컷 분위기여신~ 효린감성 그뤠잇~!!”이라는 글과 함께 싱글 3연작 ‘SET UP TIME’ 1st 프로젝트 타이틀곡 ‘내일할래(To Do List)’의 재킷 B컷 이미지들이 업로드됐다.
공개된 이미지 속에는 매혹적인 포즈, 어딘가 슬퍼 보이는 표정으로 감성적인 분위기를 한껏 발산하고 있는 효린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사진 속 효린은 이별이 남기고 간 애틋한 심정에 젖어 있는 것처럼 보여 더욱 눈길을 끈다. 흑백 톤의 이미지는 보는 이들에게 효린의 슬프고 복잡한 감정을 한층 더 그윽하게 끌어주고 있다.
A컷이라 해도 무방할 정도의 퀄리티를 갗춘 효린의 재킷 B컷이 추가 공개되자 누리꾼들은 독보적인 분위기를 뽐내고 있는 ‘분위기 여신’ 효린의 자태에 시선을 모으고 있다.
앞서 효린은 지난 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싱글 3연작 프로젝트의 시작을 알리는 신곡 ‘내일할래’ 음원과 다큐멘터리 뮤직비디오를 동시에 공개하며 솔로 활동의 포문을 열었다.
효린이 직접 프로듀싱한 어쿠스틱 팝 발라드곡 ‘내일할래’는 힘을 한껏 빼고 전달하는 그녀의 매력적인 꿀음색에 심플하면서도 아름다운 곡의 구성 등으로 리스너들의 호평이 잇따르고 있다.
홀로서기 후 솔로 컴백까지 6개월 간의 기록을 담은 다큐멘터리 뮤직비디오 또한 꾸밈없는 ‘리얼 효린’을 그대로 담아내며 더욱 이목을 집중시켰다./jeewonjeong@osen.co.kr
[사진] 브리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