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입장] ‘라스’ 측 “워너원 강다니엘X옹성우X박우진, 곧 녹화 예정”
OSEN 유지혜 기자
발행 2018.02.07 09: 42

워너원 강다니엘, 옹성우, 박우진이 ‘라디오스타’에 뜬다.
7일 오전 MBC ‘라디오스타’ 한 관계자는 OSEN에 “‘라디오스타’에 워너원 강다니엘, 옹성우, 박우진이 출연한다. 이들은 조만간 녹화를 할 예정이며, 방송 날짜는 3월 7일로 결정됐다”고 밝혔다.
그룹 워너원의 강다니엘, 옹성우, 박우진은 ‘라디오스타’를 통해 지상파 첫 토크쇼 동반 나들이에 나서게 될 것으로 보여 시청자들을 설레게 하고 있다. 

강다니엘과 옹성우는 특히 최근 SBS ‘마스터키’, MBC ‘발칙한 동거’에도 함께 출연했던 경력이 있어, 워너원 내 ‘예능 담당’으로서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기대감이 크다. 박우진 또한 워너원의 리얼 예능 프로그램에서 남다른 끼를 보여준 바 있어 그의 ‘라디오스타’ 출연에 많은 시청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워너원은 강다니엘, 박지훈, 이대휘, 김재환, 옹성우, 박우진, 라이관린, 윤지성, 황민현, 배진영, 하성운으로 이루어진 보이그룹이다. 워너원의 강다니엘, 옹성우, 박우진이 등장하는 ‘라디오스타’는 오는 3월 7일 방송 예정이다. / yjh0304@osen.co.kr
[사진] OSEN DB.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