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키미키, 8인8색의 먹방 릴레이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18.02.06 08: 15

게릴라 콘서트를 마무리 한 걸그룹 위키미키에게 '깜짝 선물'이 주어진다. 
6일 오후 5시 공개되는 웹 리얼리티 프로그램 '위키미키 모해'에서는 놀이공원에서 게릴라 콘서트를 무사히 마친 위키미키의 '고기 먹방'이 시청자들을 찾을 예정이다. 
지난 1일 60부작 대장정의 포문을 연 '위키미키 모해'. 그간의 에피소드에서는 첫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라는 깜짝 선물을 받은 위키미키 멤버들과 '투두리스트'인 게릴라 콘서트 과정이 그려졌다. 

놀이기구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면서도 놀이공원에 모인 시민들에게 열정적으로 게릴라 콘서트 홍보에 나선 위키미키 멤버들. 때마침 불어온 한파라는 악재를 딛고 과연 300명 모으기에 성공한 위키미키에게 특별한 '고기 먹방' 선물이 주어졌다. 
'위시리스트'를 실현하게 된 위키미키 멤버들의 개성 넘치는 식사법은 물론 '먹방여신'에 등극한 멤버는 누구일지 팬들의 비상한 관심이 모이고 있다. 
'위키미키 모해'는 위키미키 8인8색 멤버들의 매력들과 이들이 만들어내는 색다른 케미를 담아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매일 페이스북, 네이버TV, V LIVE, 유튜브, 인스타그램의 '모해 MOHAE' 채널을 통해 만나 볼 수 있으며 월~금요일 오후 5시, 주말 및 공휴일에는 오전 11시에 방송된다. /seon@osen.co.kr
[사진]판타지오뮤직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