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OT!] "태양♥민효린, 오래 행복하길"..YG 형제들의 축하
OSEN 이소담 기자
발행 2018.02.04 09: 40

 "YG 형제들의 축하"
그룹 빅뱅의 태양이 배우 민효린과 지난 3일 결혼식을 올린 가운데, YG엔터테인먼트 형제들이 이를 축하했다.
빅뱅 지드래곤은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태양과 민효린의 동반 화보 사진을 올렸다. 함께 게재한 "2018.2.3"이라는 짤막한 설명은 두 사람의 결혼식 날짜. 웨딩반지와 꽃, 하트 등으로 마음을 표현했다.

위너 이승훈은 태양과의 투샷을 게재했다. 그는 "위너가 사랑하는 영배형 결혼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오래 오래 행복하게 사세요"라고 축하했다. 특히 "김치볶음밥은 형이 잘 만드니까 대신 잘 먹을 수 있는 형수님 너무 너무 축하드려요. 사랑해요"라며 태양의 'I Need A Girl'을 개사하는 센스를 보였다.
위너 강승윤은 청첩장 사진을 게재하며 "형의 마음처럼 예쁜 청첩장 축하해요 형"이라고 축복의 메시지를 전했다.
태양은 앞서 지난해 12월 결혼 소식과 함께 "힘들 때나 좋을 때나 언제나 변치 않고 저를 믿어준 사람이기에 이제는 그녀와 함께 아름다운 가정을 꾸리고 싶다"며 "그동안 서로 마주 보며 다져온 사랑을, 앞으로도 둘이 같이 한곳을 바라보며 걸어가겠다"고 전한 바 있다. / besodam@osen.co.kr
[사진] 이승훈, 강승윤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