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 재미와 감동을 모두 선사한 영화 '코코'가 대한민국 관객들의 따뜻하고 놀라운 ‘기억해줘’ 캘리그라피를 모아 포스터를 제작했다. 보는 것만으로도 기억하고 싶은 관객들의 소중한 손글씨까지 화제를 모으고 있는 '코코'는 주말 300만 관객 돌파까지 앞두고 있어 눈길을 끈다.
‘어른이 더 감동 받는 애니메이션’으로 영화 이상의 감동 입소문 흥행을 기록하고 있는 영화 '코코'가 장기 흥행의 힘을 실어준 관객들에게 보답하고자 색다른 포스터를 제작했다. 바로 ‘기억해줘’ 캘리그라피 이벤트에서 소중한 작품 50점을 모아 '코코' ‘기억해줘’ 캘리그라피 포스터를 선보였다.
이번에 공개된 '코코' ‘기억해줘’ 캘리그라피 포스터는 대한민국 관객의, 관객에 의한, 관객을 위한 이미지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황금손을 가진 영화팬들이 손수 정성 들여 만든 아트워크가 눈길을 끈다.
이같이 2018년 연초 극장가에 재미와 감동을 모두 선사한 영화 '코코'는 개봉 4주차에도 예매율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을 뿐 아니라, 꾸준한 입소문을 통해 전세계에서는 55개 수상 및 39개 부문 노미네이트로 수상 내역이 추가되었으며 북미에서도 2억 불 수익 돌파 및 전세계 7억 불 수익 돌파를 목전에 두고 있다. 뿐만 아니라 대한민국에서도 여전히 최상위의 평점을 유지하고 있으며 다가오는 주말 300만 관객 돌파까지 확실시 된다.
영화 '코코'는 뮤지션을 꿈꾸는 소년 미구엘이 우연히 죽은 자들의 세상으로 들어가면서 벌어지는 황홀하고 기묘한 모험을 그린 디즈니·픽사 작품. 4주 연속 300만 대한민국 관객들을 웃고 울린 최고의 영화 '코코'는 절찬 상영 중이다. /mk3244@osen.co.kr
[사진] 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