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입장] 위키미키 측 "2월말 컴백, 1집의 연장선상..틴크러시 기대"
OSEN 김은애 기자
발행 2018.02.01 15: 58

걸그룹 위키미키(최유정 김도연 지수연 엘리 세이 루아 리나 루시)가 이달 말 가요계에 돌아온다.
1일 위키미키 측은 OSEN에 "위키미키가 2월 말 컴백한다. 아직 구체적인 날짜는 정하지 못했다"라고 밝혔다.
이어 "이번 앨범은 1집의 연장선상이 될 예정이다. 틴크러시를 보여줄 것이다. 멤버들 모두 컴백준비에 몰두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위키미키 측은 "이번에 멤버들 개개인을 보여주기 위해 리얼리티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멤버들의 다양한 매력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기대를 북돋았다.
한편 위키미키는 리얼리티 프로그램 '위키미키 모해?'를 선보인다. '위키미키 모해?'는 위키미키의 위시리스트, 투두리스트를 실현하며 만능 아이돌로 거듭나기 위한 60일간의 대장정을 담았다.
'위키미키 모해?'는 이날부터 매일 페이스북, 네이버TV, V LIVE, 유튜브, 인스타그램의 '모해 MOHAE'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월~금요일은 오후 5시, 주말 및 공휴일에는 오전 11시 방송된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OSEN DB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