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시 요원 변신"..틴탑, 2일 V라이브 '정장방' 출격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18.02.01 14: 09

그룹 틴탑이 V라이브 ‘틴탑의 정장방’을 통해 섹시한 요원들로 변신한다.
틴탑은 오는 2일 포털사이트 네이버 V라이브 ‘TEEN TOP X SUITS KNIGHTS – 틴탑의 정장방’에 출연, 섹시한 정장핏의 요원들로 나타나 팬들의 마음을 뒤흔들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서 틴탑은 영화 ‘킹스맨’을 연상시키는 듯한 요원들로 변신해 멤버들간 한 판 대승부를 펼치며 다양한 미션들을 통해 위트 있으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선보인다.

최근 천지는 종합편성채널 MBN 시추에이션 드라마 ‘연남동 539’에 조다운 역으로 열연을 펼치고 있으며, 니엘은 SBS ‘정글의 법칙 – 쿡 아일랜드’ 편에 출연해 ‘정글 예능꾼’으로 맹활약을 펼쳤다. 또 창조는 웹콩트뮤직드라마 ‘배출하는 녀석들’에 출연해 콩트에 도전하며 연기 실력과 예능감을 동시에 뽐낸 바 있어, 틴탑이 이번 ‘틴탑의 정장방’을 통해 어떤 매력의 요원을 선보일 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어 틴탑은 오랜만에 ‘V 라이브’에 출연해 팬들과 소통하며 팬미팅 준비 등 최근 근황도 들려줄 예정이다.
틴탑의 네이버 V라이브 ‘TEEN TOP X SUITS KNIGHTS – 틴탑의 정장방’은 오는 2일 오후 10시에 진행되며, 10일에는 틴탑의 공식 팬클럽 ‘엔젤’ 6기 팬미팅 ‘틴탑의 보이는 F·M 엔젤 ON AIR’를 개최한다. /seon@osen.co.kr
[사진]티오피미디어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