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유닛’이 대망의 파이널 무대를 앞두고 ‘더유닛 블랙’으로 변신을 예고하며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는 가운데 앞으로 남은 방송을 더욱 재미있게 볼 수 있는 관전포인트를 공개했다.
◆ 두둥! 대망의 파이널 무대에 오를 유닛B 18명, 유닛G 18명 공개! 세 번째 유닛 발표식
드디어 3일(토) 수많은 유닛 메이커들이 애타게 기다리고 있는 세 번째 유닛 발표식이 공개된다. 지난 1월 25일(목) 마감된 3차 유닛 투표와 신곡 음원 발매 미션 우승팀에게 추가 득표수가 부여되는 만큼 결과를 예측하기 어려운 상황이기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이번 유닛 발표식을 통해서 2월 10일(토) 생방송 파이널 무대에 오를 남녀 18명이 가려져 그동안 자신의 최애 멤버와 차애 멤버들에게 아낌없는 응원을 보낸 유닛 메이커들의 궁금증이 최대치에 달해 있는 상황.
이에 예측하지 못했던 반전 결과로 시청자들의 눈을 뗄 수 없게 만들며 보는 재미를 극대화 시킬 전망이다.
◆ 시작의 장소에서 클라이막스를, 10일 파이널 생방송
126명으로 시작해 남녀 각 18명으로 좁혀진 참가자들은 대한민국 대표 아이돌 유닛 유닛B와 유닛G 멤버가 될 수 있는 마지막 관문인 파이널 무대에 오른다. 파이널 생방송은 2월 10일(토) 밤 9시 50분 ‘더유닛’의 시작을 알렸던 일산 킨텍스에서 진행되며 영광의 주인공들은 누가 될 것인지 벌써부터 폭발적인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이를 증명하듯 많은 유닛 메이커들의 파이널 방청 신청 응모가 잇따르고 있다. 126명으로 시작한 도전기가 클라이맥스를 맞이하는 특별한 날이며 그동안 눈부신 성장을 이뤄온 참가자들의 역대급 무대와 퍼포먼스, 최종 9인에 이름을 올릴 유닛B, 유닛G 멤버들은 누가 될지 지켜보는 것도 하나의 관전포인트가 될 것이다.
◆ 18, 24 알쏭달쏭한 스페셜 데이와 유닛 데이
‘더유닛’은 어제(1월 31일) ‘더유닛 블랙’ 트레일러 영상을 최초 공개하며 확 달라진 분위기로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앞서 공개된 이미지에 적힌 숫자 3, 10, 18, 24가 날짜를 의미하는 것이며 내포하고 있는 의미가 일부 밝혀졌지만 스페셜 데이와 유닛 데이라는 힌트가 주어졌을 뿐, 아직 베일에 싸여 있는 18일과 24일에 대한 추측이 계속되고 있다.
‘더유닛 블랙’으로 업그레이드 돼 돌아올 것을 예고한 바 있기에 18일과 24일에도 엄청난 빅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을 것으로 짐작돼 이를 추측해보며 기다리는 것도 즐거움을 더할 것이라고.
이처럼 ‘더유닛’은 끝까지 놓칠 수 없는 긴장감을 안기며 앞으로를 더욱 기대케 하고 있다. 그동안 참가자들의 성장과 흥미로운 미션, 감동의 이야기로 안방극장을 훈훈하게 물들인 ‘더유닛’은 마지막까지 화려한 피날레를 장식하며 가슴에 울림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KBS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유닛’은 이번주 토요일(3일) 오후 10시 45분 ‘더유닛 블랙’으로 새롭게 돌아온다. 티몬에서 진행 중인 파이널 방청 신청은 오는 6일(화) 마감되며 다양한 SNS 채널에서 진행되는 이벤트를 통해 방청 응모가 가능하다./pps2014@osen.co.kr
[사진] ‘더유닛’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