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엔터테인먼트 양현석 대표프로듀서가 빅뱅 승리의 솔로앨범을 예고하며 그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드러냈다.
양현석 대표는 31일 자신의 SNS에 "#승리 #seungri #승리솔로언급#SOLO ALBUM준비지시 #다이어트돌입지시_저때처럼만 #파티왕승츠비에서_솔로가수로 #클럽에서_콘서트무대로 #가장철없다생각했던막내가_믿음직스러운후배로성장 #잘될수밖에없는열정남_노력파 #YG"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와 함께 승리의 솔로곡 '할말 있어요' 무대 영상도 올렸다. 특히 양현석 대표는 승리를 '믿음직스러운 후배'로 표현하며 끈끈한 신뢰를 표했다. 빅뱅 막내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승리는 가수, 예능활동부터 개인사업까지 탄탄한 행보를 걷고 있다.
최근 승리는 JTBC '믹스나인' 스페셜 심사위원으로도 활약했을 뿐만 아니라 '아는형님'에 아이콘과 함께 출연하며 후배들에게 좋은 본보기가 됐다. 이에 양현석 대표는 승리를 아낄 수밖에 없을 터. 벌써부터 그의 앨범을 적극적으로 홍보하며 아낌없는 소속 아티스트 사랑을 보여줬다.
앞서 승리 역시 이날 자신의 SNS에 “이게 벌써 몇년전인가. 정말 어려보인다 #솔로곡 작업중 #어렵다 #힘내자 그래도”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약 5년만의 솔로 컴백을 암시한 것. 이가운데 승리가 ‘Strong baby’ '할말 있어요' 등을 잇는 명곡을 들고 나올 수 있을지, 또 어떤 퍼포먼스를 보여줄기 기대가 모아진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양현석, 승리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