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남도의회 박동식 의장, 최진덕 부의장 경남 시즌권 구매
OSEN 우충원 기자
발행 2018.01.31 15: 39

경상남도의회 박동식 의장과 최진덕 부의장이 경남FC 시즌권 구매에 동참했다.
경남FC는 보도자료를 통해 “1월 31일 오전 9시에 경상남도의회 의장실에서 박동식 의장과 최진덕 부의장이 시즌권 구매에 동참했다”고 알렸다.
지난 1월 19일 구단주인 경상남도 한경호 도지사 권한대행의 구매 이후 입법 기관인 경상남도의회에서도 도민들의 시즌권 구매 활성화 및 축구부 붐 조성에 앞장 서기 위해 구매했다.

박동식 의장은 “지난해 경남FC는 경남 도민들의 꿈과 희망이 되었다. 올 시즌 K리그1(클래식)에 진출 한 만큼, 도민들에게 멋진 모습을 보여줄 수 있도록 노력 해달라”고 말했으며 “도민들이 시즌권 구매를 하고, 경기장에 방문해 경남이 승리할 수 있도록 응원을 해달라”고 도민들의 시즌권 구매를 호소 했다.
최진덕 부의장은 “경남FC가 지난 3년간 산전수전을 겪으며, K리그1(클래식)으로 진출 한 만큼 경남의 저력을 보여줬으면 하고, 도민들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 줄 수 있도록 노력 해달라”고 말했다.
이에 조기호 대표이사는 “의장님과 부의장님이 시즌권 구매에 동참해주셔서 감사드리며, K리그1(클래식)에서도 지난해 멋진 모습을 보여줄 수 있도록 노력하고, 많은 도민들이 경기장을 방문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 10bird@osen.co.kr
[사진] 경남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