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근, 김생민, 소유, 김숙, 에릭남 등 대세들이 MBN에서 뭉쳤다.
30일 관계자에 따르면 MBN은 새 예능프로그램 '오늘 쉴래요?'를 론칭한다. 이수근, 김생민, 소유, 에릭남, 김숙, 장윤정, 박성광이 출연하며 이날 첫 촬영을 시작했다.
'오늘 쉴래요?'는 출근하는 직장인들에게 스타들이 갑작스럽게 휴가를 제안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예측이 불가한 에피소드들 속에서 생생한 현장감과 큰 재미를 안길 예정이다.
특히 '오늘 쉴래요?'는 예능 베테랑들이 뭉쳤다는 점에서 기대감을 높인다. 이수근은 다수의 예능프로그램에서 활약하고 있는데다 김생민, 김숙 역시 '김생민의 영수증' 등으로 뜨거운 인기를 모으고 있다.
솔로가수로 활동 중인 소유는 '소유X하니의 뷰티뷰' 등을 통해 남다른 예능감과 입담을 인정받았다. 에릭남, 장윤정, 박성광도 많은 예능프로그램에서 러브콜을 받고 있는 상황.
이처럼 '오늘 쉴래요?'는 7명의 연예인들과 함께 젊은 층과 중년 층의 시청자들을 동시에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앞서 MBN은 '비행소녀' 등을 통해 2030 세대들의 공감대를 자극했던 바.
이번에는 직장인들의 휴가, 휴식 욕구를 대리충족시키면서 다양한 세대들에게 힐링을 전할 전망이다. 이가운데 과연 이수근, 김생민, 소유 등이 '오늘 쉴래요?'를 통해 어떤 활약을 펼칠지, 얼마나 많은 화제를 모을지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오늘 쉴래요?'의 첫방송은 2월 말 혹은 3월 중이 될 예정이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OSEN 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