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 허영지, 강형욱이 출연한다.
1월 30일(화) 방송되는 ‘비디오스타’의 ‘황금개띠판 특집! 우리가 접수할개’편에서는 황금 개띠해를 맞아 2018년 제2의 전성기를 노리는 개띠 스타 현진영, 김경식, 박현빈, 줄리엔강, 허영지가 출연해 솔직한 입담을 과시할 예정이다.
톡톡 튀는 매력의 가수 허영지가 과거 이동욱에게 공개 구혼했고, 이에 이동욱에 “25살 넘어서 보자고 답했다”고 언급한 바 있다. 그러나 올해로 25살이 된 허영지는 “최근 사실 마음이 변했다”고 폭탄선언을 해 주변을 깜짝 놀라게 했다. 최근에 떠오르는 여심스틸러 양세종이 허영지의 마음을 훔쳐 간 것. 또 이날 허영지는 양세종에게 진심이 담긴 수줍은 영상편지를 전하기도 했다.
한편 애견인의 고민을 해결해주며 깨알 꿀팁을 알려줄 반려견 훈련사 강형욱은 ‘비디오스타’로 득남 후 첫 토크쇼 출연을 알렸다. 태어난 지 한 달이 채 안 됐다며 아이와의 소소한 에피소드를 풀어냈다. 아들 교육을 잘 하고 있냐는 질문에 “밥 달라고 하면 주고 안고 싶으면 안고한다”며 아이에게는 영락없는 초보 아빠의 면모를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또 이날 강형욱은 이날 연예계 대표 애견인 게스트들과 MC들이 강아지에 대한 고민과 질문에 속시원히 답변해줬다. ‘반려견과 함께 엘리베이터를 탔을 때의 펫티켓’, ‘길에서 위협적인 개를 만났을 때 대처법’, ‘새롭게 등장한 비행기 반려동물 마일리지’ 등 애견인에게 도움이 될 만한 꿀팁들은 ‘강형욱과 함께하는 Q&A 타임’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인간 비타민 허영지의 러블리한 매력과 ‘개통령’ 강형욱의 반전매력은 1월 30일(화) 저녁 8시 30분에 ‘비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yjh0304@osen.co.kr
[사진] MBC플러스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