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친차트] 레드벨벳 'Bad Boy', 주요 차트 상위권 랭크...3연타 성공
OSEN 하수정 기자
발행 2018.01.29 19: 24

레드벨벳 'Bad Boy'(배드 보이)가 공개되자마자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레드벨벳은 29일 오후 7시 기준 멜론, 벅스, 올레뮤직, 지니 등 주요 음원 사이트에서 새 앨범 타이틀곡 'Bad Boy'로 실시간 차트 상위권에 올랐다. 벅스는 1위, 올레뮤직은 3위, 지니는 3위, 멜론은 4위를 각각 차지했다.
이후 'Bad Boy'는 오후 8시 멜론 실시간 차트에서 2위, 오후 9시에는 1위를 차지하며 정상에 올랐다.

앞서 오후 6시 레드벨벳의 'Bad Boy' 음원이 공개됐고, 이후 팬들의 높은 관심을 받으며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도 등장했다.
레드벨벳은 지난해 여름부터 '빨간맛'을 시작으로 '피카부' 'Bad Boy'까지 연달아 성공, 대중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레드벨벳의 새 앨범은 타이틀 곡 'Bad Boy'를 비롯해 'All Right'(올 라이트), 'Time To Love'(타임 투 러브) 등 신곡 3곡이 추가 수록된 정규 2집 리패키지 앨범이다./hsjssu@osen.co.kr
[사진] SM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