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프로미스나인(fromis_9)의 데뷔곡 '투 하트(To Heart)' 안무영상이 공개돼 화제다.
프로미스나인은 28일 오후 9시,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투 하트(To Heart)' 안무 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프로미스나인은 화이트 셔츠에 체크무늬 원피스, 단화로 풋풋하면서 사랑스러운 스쿨룩을 완성하며 '투 하트(To Heart)'의 안무를 선보였다.
특유의 에너지 넘치는 매력과 생기발랄한 모습이 '투 하트(To heart)'의 리드미컬하면서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완벽한 조화를 이룬 가운데, 프로미스나인 아홉 멤버의 완벽한 호흡과 노랫말의 특색을 살린 포인트 안무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손을 맞대어 활짝 핀 하트모양을 만드는 '꽃받침 하트춤', 새끼 손가락으로 약속을 다짐하는 '약속춤' 등 노래의 매력을 살린 포인트 안무가 곳곳에 녹아 들어 완성도를 더했다.
또, 도입부에 아홉 명이 함께 만든 하트 대형과 하이라이트 부분에 터지는 파워풀한 군무 등 무대를 보는 재미를 더하는 요소가 곳곳에 숨어있어 색다른 볼거리를 제공한다.
지난 24일 데뷔 앨범 '투. 하트(To. Heart)'를 발표한 프로미스나인은 25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KBS 2TV '뮤직뱅크',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에 연이어 출연해 시청자들을 사로잡으며 성공적인 데뷔 신고식을 치렀다.
이에 프로미스나인은 음악방송 무대에서 퍼포먼스, 의상, 콘셉트, 음악적 성장까지 완벽하게 표현해내며 완성도 높은 무대로 네티즌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Mnet '아이돌학교'를 통해 가능성을 인정받은 아홉 소녀 프로미스나인은 비주얼과 실력적으로 한층 성장한 모습을 보여주며,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당신의 아이돌'로 성장하겠다는 포부에 한 발짝 다가섰다.
타이틀곡 '투 하트(To Heart)'는 프로미스나인만의 발랄한 매력을 한껏 발산하며 중독성 강한 멜로디에 락킹한 기타리프와 댄서블하면서도 통통 튀는 드럼 사운드가 어우러진 팝 댄스곡이다.
한편, 성공적인 데뷔무대를 펼친 프로미스나인(fromis_9)은 데뷔곡 '투 하트(To Heart)'로 왕성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jeewonjeong@osen.co.kr
[사진] 프로미스나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