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라이트 멤버 이기광이 첫 솔로 콘서트를 마무리 지은 소감을 전했다.
이기광은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무도 다치지 않고 즐겁고 행복하게 첫 번째 솔로 콘서트가 끝났습니다. 많은 분들의 도움으로 만든 저의 가수 인생 첫 솔로 콘서트 너무나 진심을 다해 행복하고 감사한 시간이었습니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기광은 "도움 주신 많은 분들 너무 감사하고 정말 라이트가 없었다면 할 수 없었던 일이었습니다"라며 "여러분이 저의 자부심이자 힘입니다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하고 행복한 시간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모두들 조심히 돌아가시고 더욱더 발전된 모습 보여드릴게요. 행복한 주말 밤 되세요"라며 팬들을 향한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이기광은 27일과 28일 양일간 서울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첫 솔로 단독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무리 지었다. 이기광은 소감과 함께 팬들과 함께 찍은 단체 사진을 공개했다.
이하 이기광 소감 전문
아무도 다치지 않고 즐겁고 행복하게 첫 번째 솔로 콘서트가 끝났습니다 많은 분들의 도움으로 만든 저의 가수 인생 첫 솔로 콘서트 너무나 진심을 다해 행복하고 감사한 시간이었습니다 도움 주신 많은 분들 너무 감사하고 정말 라이트가 없었다면 할 수 없었던 일이었습니다 여러분이 저의 자부심이자 힘입니다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하고 행복한 시간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모두들 조심히 돌아가시고 더욱더 발전된모습 보여드릴게요 행복한 주말 밤 되세요. /parkjy@osen.co.kr
[사진] OSEN 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