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그룹 골든차일드(Golden Child)의 새 앨범 전곡을 미리 느껴볼 수 있는 영상이 공개됐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27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골든차일드의 두 번째 미니앨범 ‘기적(奇跡)’ 하이라이트 영상을 게재했다.
약 3분 정도의 분량으로 구성된 이번 영상에는 ‘기적(奇跡)’에 수록된 총 6개의 트랙 하이라이트 파트가 담겨 있어 관심을 모은다.
이번 영상을 통해 처음으로 살짝 베일을 벗은 타이틀곡 ‘너라고(It’s U)’는 경쾌한 리듬의 구성에 섹션감 있는 신디사이저가 멋들어지게 어울리는 곡으로, ‘너라고’가 빠르게 반복되는 하이라이트 파트가 묘한 중독성을 듣는 이들에게 전달하고 있다.
이 곡은 인피니트의 수많은 히트곡들을 탄생시킨 작곡팀 스윗튠이 작사, 작곡, 편곡을 도맡으며, 다시 한 번 울림엔터테인먼트 아티스트와의 찰떡궁합을 선보일 것으로 예상된다.
그 외에도 서정적인 피아노 선율을 시작으로 점차 빌드업되면서 카타르시스를 선사하는 인트로곡 ‘奇跡(기적)’, 트렌디어반 스타일의 장르에 대중적이고 아름다운 멜로디 라인이 돋보이는 ‘LADY’, 록 사운드를 기반으로 한 댄스곡 ‘Crush’, 희망찬 느낌의 팝발라드 ‘모든날’, 청량한 록 사운드에 프로그레시브 일렉트로닉 하우스를 접목시킨 ‘I’m Falling’까지 골든차일드 특유의 발랄하고 청량감 가득한 곡들이 이번 앨범에 수록됐음을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으로 확인할 수 있다.
더불어 각 트랙별 하이라이트 메들리와 함께 골든차일드 멤버들의 풋풋한 비주얼과 소년미 가득한 매력을 접할 수 있는 앨범 재킷 이미지들도 공개돼 팬들의 눈과 귀를 동시에 사로잡고 있다.
골든차일드의 두 번째 미니앨범 ‘기적(奇跡)’은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seon@osen.co.kr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 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