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 송은이가 그룹 셀럽파이브의 평창 공연 불참 소식을 전했다.
26일 오후 송은이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셀럽파이브는 여러분께 즐거움을 드리는 무대라면 어디든 함께하며 가능한 많은 참여를 하고 싶지만 온 국민의 성원으로 잘 치러져야 할 평창 공연의 경우, 의도와 달리 의미가 왜곡될 우려가 있어, ‘쇼챔피언’ 제작진과 셀럽파이브 멤버들 함께 고민하고 논의한 끝에 2월10일 예정된 평창공연은 참여하지 않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송은이, 신봉선, 김영희, 김신영, 안영미로 이뤄진 프로젝트 그룹 셀럽파이브는 앞서 ‘쇼 챔피언’ 비하인드 영상을 통해 ‘K-POP 월드 페스티벌’ 무대에 서게 된다는 소식을 알린 바 있다. 아래는 공식입장 전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셀럽파이브 송은이입니다. 지난 주 ‘쇼챔피언’ 무대이후, 많은 응원과 관심 보내주신 것에 멤버들 모두 행복해하고 있습니다. 더불어 셀럽파이브의 여러 행보에 보내주시는 걱정어린 조언들도 하나하나 다 귀담아 듣고 있고, 감사의 마음을 갖고 있습니다.
셀럽파이브는 여러분께 즐거움을 드리는 무대라면 어디든 함께하며 가능한 많은 참여를 하고 싶지만 온 국민의 성원으로 잘 치러져야 할 평창 공연의 경우, 의도와 달리 의미가 왜곡될 우려가 있어, ‘쇼챔피언’ 제작진과 셀럽파이브 멤버들 함께 고민하고 논의한 끝에 2월10일 예정된 평창공연은 참여하지 않기로 결정 했습니다.
같은 고민과 결정을 내려주신 ‘쇼챔피언’ 제작진 여러분들과 공연 관계자 여러분들 모두 감사드립니다 . 그리고 무엇보다 셀럽파이브 멤버들에게 과분한 관심과 응원 보내주신 팬 여러분들 감사합니다. 더 좋은 모습으로 곧 찾아 뵙겠습니다. 모든 것에 감사합니다./ yjh0304@osen.co.kr
[사진] FNC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