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 다이노스는 내달 8일 오전 11시부터 시즌티켓 회원을 모집한다.
NC 다이노스 2018 시즌티켓은 경남 창원 마산야구장에서 열리는 홈경기를 풀(Full 72경기), 주중(화∙수∙목 40경기), 주말(금∙토∙일 32경기)로 나눠 나만의 좌석에서 즐길 수 있는 특별 상품이다.
NC 다이노스 손성욱 마케팅 팀장은 "개인과 법인 모두 시즌 회원이 될 수 있으며 시즌티켓 타입에 따라 푸짐한 선물과 다양한 혜택이 있다"며 "야구를 통해 임직원 복지를 고민하는 기업, 관공서, 학교 등에게도 좋은 기회"라고 설명했다. 개인 시즌티켓은 A, B 타입으로 나뉘며 모두 시즌회원 전용게이트로 입장한다. 좌석네임태그를 받을 수 있고 구매금액의 1%를 다이노스 멤버십 포인트로 적립 받는다. 경기 중 시즌회원을 위한 경품추첨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A타입 회원은 시즌티켓 회원 공통 혜택 외에 더 다양한 혜택을 받는다. 시즌권 구입 금액에 따라 4~12만원 상당의 카미스타 상품을 선물 받는다. 특히 개인 풀 시즌 A타입 회원은 홈경기 시구 및 시타에 참여할 기회를 받으며 경기 승리 시 수훈선수와 그라운드 포토타임을 가질 수 있다.
풀 시즌권 A타입은 더 풍부해진 혜택에도 가격은 작년과 동일하다. 풀 시즌권 B타입은 공통 혜택을 누리면서도 가격은 더 저렴해졌다. 올해 주중 홈경기가 31경기에서 40경기로 늘어나 주중 시즌권 가격은 올랐고 주말 홈경기는 41경기에서 32경기로 줄어들어 가격이 내려갔다. 좌석에 따라 최대 69% 할인된 금액으로 NC 홈경기를 즐길 수 있다. 작년 최대 할인율은 50%였다.
NC 다이노스의 2018 시즌티켓은 구단 홈페이지와 티켓링크에서 구매할 수 있다. 내달 8일부터 14일까지는 2017년 시즌티켓 회원이 우선구매하고 신규 팬은 내달 19일부터 3월 7일까지 구매할 수 있다. /what@osen.co.kr
[사진] NC 다이노스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