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엔터테인먼트 양현석 대표프로듀서가 아이콘의 차트 1위를 축하했다.
양현석 대표는 26일 자신의 SNS에 "#iKON #CHART_NO1 #10개국1위#사랑을했다 #LOVE SCENARIO #급조된선물_연습초기안무영상 #코니와코닉의날 #축하해 #YG"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와 함께 양현석 대표는 아이콘의 정규 2집 '리턴'의 타이틀곡 '사랑을 했다' 안무 연습영상을 올렸다. 아이콘은 연습 초기임에도 불구하고 딱 맞아떨어지는 군무를 선보이고 있다.
아이콘은 지난 25일 오후 6시 발매한 '사랑을 했다'로 음원차트 1위를 휩쓸었다. '사랑을 했다'는 국내 최대 음원사이트인 멜론을 비롯해 지니, 올레뮤직, 벅스뮤직 4개 음원차트에서 1위를 기록 중이다.
다른 음원사이트에서도 상위권에 랭크되면서 인기를 얻고 있다. 또 수록곡인 'LONG TIME NO SEE', 'BEAUTIFUL', '나쁜놈' 등도 상위권에 오르면서 아이콘의 저력을 입증할 수 있게 됐다.
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아이콘의 존재감을 입증하고 있는 모습이다. '리턴'은 아르메니아, 브루나이, 캄보디아, 콜롬비아, 코스타리카, 에스토니아, 그리스, 홍콩, 인도네시아, 카자흐스탄, 말레이시아, 필리핀, 루마니아, 싱가포르, 대만, 태국, 터키 등 주요 17개국 아이튠즈 앨범차트 1위를 기록했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양현석 대표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