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9일 컴백을 앞둔 그룹 골든차일드(Golden Child)의 새 미니앨범 트랙리스트가 베일을 벗었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25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골든차일드(이대열, Y, 이장준, TAG, 배승민, 봉재현, 김지범, 김동현, 홍주찬, 최보민)의 두 번째 미니앨범 ‘기적(奇跡)’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트랙리스트 위에는 교복을 입고 책상에 앉아 만화에서 갓 튀어나온 것 같은 블링블링한 비주얼과 풋풋한 소년미를 자랑하고 있는 골든차일드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 있으며, 그 아래로 미니 2집에 수록될 트랙리스트가 기재돼 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은 2번 트랙에 수록된 ‘너라고(It’s U)’로, 골든차일드의 경쾌하고 발랄한 이미지를 한층 업그레이드 해줄 수 있는 곡이다. 수많은 히트곡들을 탄생시킨 작곡팀 스윗튠(SWEETUNE)이 작사, 작곡, 편곡을 도맡았다.
타이틀곡 외에도 골든차일드가 이번 앨범을 통해 보여주고자 하는 정서를 관통하는 인트로곡 ‘奇跡(기적)’을 비롯해 ‘LADY’, ‘Crush’, ‘모든 날’, ‘I’m Falling’까지 팀의 밝고 청량한 이미지를 살리는 다양한 장르의 여섯 트랙이 이번 앨범에 수록됐음을 알 수 있다.
소속사 측은 “데뷔 앨범 ‘Gol-Cha’를 통해 팀의 아이덴티티 정립에 주력했던 골든차일드는 이번 미니 2집에서는 멤버들의 풋풋한 소년 감성과 다채로운 매력을 이끌어낼 계획”이라며 “타이틀곡 ‘너라고(It’s U)’뿐만 아니라 무엇 하나 놓칠 수 없는 다양한 트랙이 빼곡하게 담긴 만큼 이번 앨범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최근 컴백 스케줄러가 표시된 골든위크 릴리즈보드를 오픈하며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한 골든차일드는 지난 24일에는 콘텐츠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는 무비 트레일러를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마치 한 편의 영화 예고편을 방불케 하는 이번 트레일러 속에는 절로 미소를 짓게 하는 멤버들의 풋풋한 연기뿐만 아니라 배우 정다빈, 허성태의 모습까지 확인할 수 있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새롭고 다양한 콘텐츠를 연이어 공개하며, 점점 컴백 분위기가 무르익고 있는 골든차일드의 두 번째 미니앨범 ‘기적(奇跡)’은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jeewonjeong@osen.co.kr
[사진] 울림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