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아이콘이 오늘 컴백하는 가운데 제대로 국내활동에 올인한다. MBC '쇼! 음악중심'과 SBS '인기가요'에 출연하며 음악방송까지 휩쓰는 것.
25일 OSEN 취재결과 아이콘은 오는 27일 '쇼! 음악중심'을 시작으로 28일 '인기가요'에서 컴백무대를 갖는다.
아이콘은 정규 2집 '리턴'의 타이틀곡 '사랑을 했다'를 부르며 오랜만에 팬들과 재회할 예정이다. 이들은 컴백 전 "하루에 10시간 이상을 연습하는 중이다"라고 밝힌 만큼 흠잡을 데 없는 완벽한 퍼포먼스를 선보일 전망이다.
이로써 아이콘은 본격적인 음악방송 활동에 나서며 팬들과 더욱 자주 만나게 됐다. 뿐만 아니라 멤버들은 '세모방 : 세상의 모든 방송' '아는 형님' '주간아이돌' 등 다양한 예능프로그램에서도 톡톡한 활약을 펼칠 계획이다.
YG엔터테인먼트 양현석 대표프로듀서는 아이콘의 이번 컴백을 앞두고 "국내활동 올인"을 공언했던 바. 팬사인회, 팬미팅을 비롯해 활발한 음악방송, 예능활동까지 예고하며 팬 아이코닉과의 약속을 지키게 됐다.
이에 아이콘은 이번 정규 2집앨범으로 한층 탄탄해진 팬덤과 대중성을 갖출 것으로 보인다. 과연 이들이 올해 YG엔터테인먼트의 첫 주자로서 어떤 무대를 선사할지, 얼마나 많은 사랑을 받을지 관심이 모아진다.
한편 아이콘은 25일 오후 6시 정규 2집 '리턴'을 발매한다. 총 12곡이 수록된 이번 앨범은 리더인 비아이가 전곡 작사, 작곡에 이름을 올리며 프로듀서로서의 성장을 알렸다. 단일 타이틀곡 '사랑을 했다'를 포함해 신곡 8곡과 일본에서 발표했던 4곡이 한국어 버전으로 수록된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YG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