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 걸그룹 셀럽파이브가 제대로 일을 냈다. 음악방송 후 쏟아진 관심에 힘입어 음원까지 정식으로 발매하게 된 것.
2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는 셀럽파이브의 타이틀곡 '셀럽파이브(부제: 셀럽이 되고 싶어)' 음원이 공개됐다.
셀럽파이브는 송은이, 김신영, 김영희, 신봉선, 안영미 등 다섯 명의 개그우먼들이 뭉친 프로젝트성 그룹. 송은이가 이끄는 비보티비의 웹예능 '판벌려(판을 벌이는 여자들-이번 판은 춤판)'으로 결성됐다.
1985년 유로 댄스 가수 앤지 골드의 'Eat You Up(잇유업)'을 번안한 '셀럽파이브(부제: 셀럽이 되고 싶어)'는 멤버들의 개성 있는 목소리와 김신영이 개사한 재치 있는 가사가 돋보이는 곡. 박재정 X NCT 마크의 '레모네이드 러브', 레드벨벳의 '환생' 등 다수의 뮤직비디오를 연출한 슈퍼주니어의 신동이 메가폰을 잡았다.
커버 무대는 토미오카 고교 댄스팀 TDC에 반한 김신영이 그들의 춤을 똑같이 재현해보자고 제안하며 탄생했다. 앞서 유튜브 비보티비 채널에서는 송은이와 김신영이 일본 오사카를 찾아 TDC를 만나기도 했다.
반응이 터진 건 음악방송 후였다. 지난 17일 MBC뮤직 '쇼챔피언'에서 스페셜 무대가 진행, 파격적인 군무와 콘셉트로 주목을 받은 것.
뮤직비디오는 특급 카메오들이 총출동해 재미를 더했다. 권혁수가 시작과 동시에 등장해 셀럽파이브를 발견하며, 이어 다섯 멤버들이 강렬한 댄스를 선보인다. 영상 중간 밴드 더 로즈도 깜짝 출연해 멋진 연주를 펼친다. 김원효가 파격적인 키스신 뒤태를 자랑하고, 멤버들은 능청스럽게 클럽을 누비며 끼를 여과없이 발산한다.
과연 셀럽파이브가 음원공개에 힘입어 차트까지 점령할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 besodam@osen.co.kr
[사진] 뮤직비디오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