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입장] 박은혜X솔비X안미나, '뷰티스코드' 시즌2 MC로 뭉친다
OSEN 하수정 기자
발행 2018.01.24 10: 08

지난해 7월부터 네이버 TV를 통해 방송됐던 '뷰티스코드'의 서효림X김정민X루나에 이어 새로운 얼굴로 박은혜X솔비X안미나가 '뷰티스코드 시즌2'의 MC로 합류했다.
연기면 연기 예능이면 예능, 각종 프로그램에서 활약하며 안방마님으로 자리 잡은 배우 박은혜는 영화 '강철비'에서 인연을 맺은 절친한 후배 안미나를 초대, “여배우들의 뷰티라이프를 낱낱이 보여주겠다”고 밝혔다.
또한, 7년 만에 타이푼으로 컴백을 알려 화제를 모으고 있는 솔비는 과거 다이어트 서적 '솔비의 뷰티 시크릿' 출간이력과 최근 뷰티&패션 화보 모델로 발탁되는 등 떠오르고 있는 뷰티계 샛별로 자리매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뷰티 예능프로그램 MC로 만난 박은혜, 솔비, 안미나는 뷰티MC라는 타이틀에 조심스러워하며 걱정한 첫 만남과는 달리, 거침없는 입담과 엉뚱한 매력으로 남다른 케미를 선보이며 촬영장을 내내 폭소케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박은혜, 솔비, 안미나가 모여 뷰티하우스에서의 1박 2일을 함께하며 자신의 뷰티 노하우에 대한 꿀팁을 대방출하는 '뷰티스코드2'는 24일 네이버TV '졸잼티비'를 통해 티저가 방송되며, 오는 27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2주간 방영될 예정이다./hsjssu@osen.co.kr
 
[사진] 제이패밀리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