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네타리움 레코드가 두 번째 레이블 EP ‘Planetarium Case #2’ 앨범을 오는 2월 7일에 발매한다.
23일 소속사 플라네타리움 레코드는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레이블 EP ‘Planetarium Case #2’ 앨범이 오는 2월 7일 낮 12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라고 전했다.
이번 앨범은 뮤지션 모두 싱어송라이터답게 각자 개인이 작사, 작곡하고 직접 부른 곡을 한 곡씩 트랙에 수록해 다양한 음악적 색깔을 들려줄 예정이며, 케이지, 정진우, 빌런, 준, 가호, 모티가 다 같이 참여한 단체곡까지 트랙에 포함해 뮤지션으로서 한층 더 성장한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플라네타리움 레코드는 지난 3일 ‘Plaentarium Case #1’ 레이블 EP 앨범을 통해 뮤지션 모두가 따로 또 같이 노래하며 아이돌 그룹으로 정형화된 활동 패턴에 대안을 제시하였다. 특히 앨범의 타이틀곡 ‘Blah (블라)’는 각종 SNS와 온라인 음악 커뮤니티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두 번째 레이블 EP ‘Planetarium Case #2’ 앨범 발매 소식과 함께 공개된 Case #1의 타이틀곡 ‘Blah’와 수록곡 ‘풀(Glue)’의 라이브 영상도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23일 공식 SNS, 유튜브, 네이버 TV, V-Live 등의 여러 채널을 통해 공개된 라이브 영상에는 정진우, 빌런, 준, 가호, 모티가 그루브 넘치는 모습을 보여주면서 흔들리지 않는 라이브 실력을 보여줘 음악팬들 사이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음악적 틀 안에 한정되지 않는 다채로운 시도를 보여주고 있는 플라네타리움 레코드는 두 번째 레이블 EP 'Planetarium Case #2' 앨범을 오는 2월 7일 낮 12시에 발매한다. / besodam@osen.co.kr
[사진] 플라네타리움 레코드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