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VX, 4년 연속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8.01.23 16: 18

티업비전2와 티업비전, 지스윙 등 대한민국 대표 스크린골프 브랜드를 서비스하는 ㈜카카오VX가 포브스코리아가 주관하는 ‘2018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에서 4년 연속 대상의 영예를 안았다고 23일 밝혔다.
올해로 7회를 맞이하는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은 소비자와 전문가의 심의를 통해 각 부문별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한다.
티업비전은 4년 연속으로 스크린골프 부문 대상을 수상하게 됐으며 소비자의 높은 만족도와 신뢰도, 차별화된 브랜드 파워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

또 자체 개발한 초고속 센서를 통해 공의 회전을 정확하게 측정하고 공의 구질과 궤적까지 사실적으로 재현해 내 최고의 시뮬레이터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고 카카오VX는 강조했다.
티업비전2는 기술적으로는 완성도 높은 고퀄리티 그래픽을 구현했다. 감성적으로는 대화를 통해 상호 소통이 가능한 ‘음성인식 인공지능(AI) 기술’을 담아냈다. /letmeout@osen.co.kr
[사진] 카카오VX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