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프로축구연맹(총재 권오갑)이 2018시즌 상반기 K리그를 홍보할 인재, K리그 TV크루를 모집한다.
K리그 TV크루는 전국 K리그 현장과 경기장 안팎의 다양한 소재를 영상으로 제작해 주요 포털 사이트 및 K리그 공식 홈페이지(www.kleague.com), 인스타그램(@kleague), 페이스북(/withKLEAGUE), 유튜브(/withkleague)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재미와 감동을 전하는 역할을 맡는다.
모집 기간은 23일부터 2월 4일 밤 10시까지이며 모집 분야는 영상과 관련된 촬영, 편집, 기획 부문이다. 합격자는 2월 7일 개별 통보한다.
2월부터 7월까지 적극적 활동이 가능하고, K리그에 대한 열정이 넘치는 지원자라면 누구나 도전할 수 있다. 모집분야별로 우수한 콘텐츠 제작 능력을 갖추었거나 기존 개인 영상 채널을 운영하고 있는 지원자는 우대한다.
접수방법은 K리그 홈페이지(www.kleague.com)를 참고해 모집 분야별 구비 서류와 함께 이메일(kleague@kleague.com)로 보내면 된다.
최종 선발된 K리그 TV크루에게는 K리그 현장을 취재할 수 있는 출입증과 취재 지원비가 제공되며, 우수PD에게는 부상과 특별 취재 기회가 부여된다. 또한 연맹이 주최하는 각종 행사와 이벤트에 우선 초청될 예정이다./dolyng@osen.co.kr
[사진] 연맹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