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려한 뮤지션들의 참여와 더불어 강다니엘의 뮤직비디오 출연으로 ‘블록버스터급’ 정규 앨범을 예고한 다비치가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오는 25일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더 끌어올렸다.
22일 소속사 B2M 엔터테인먼트는 오는 25일 오후 6시 발매될 다비치의 세 번째 정규 앨범의 타이틀곡 ‘너 없는 시간들’ 티저 영상을 공개해 모두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날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강다니엘의 한겨울 설산을 배경으로 한 감성적인 장면이 담겨있다. 그는 남성미가 느껴지는 코트를 걸치고 눈이 내리는 설산을 거닐거나, 홀로 산장에 앉아 따스한 분위기를 뿜어내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영상 후반부에는 “일분 일초가 엉망이야”이라고 외치는 감성 가득한 이해리의 음색과 강다니엘이 눈가를 촉촉히 적신 채 아련한 표정을 짓는 모습이 함께해, ‘너 없는 시간들’의 뮤직비디오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더 끌어올렸다.
다비치는 다비치로서 보낸 10년의 시간에 대한 감사와 앞으로 계속 될 다비치의 기대의 의미를 담은 세 번째 정규 앨범 ‘&10’을 오는 25일 오후 6시 발매한다.
‘&10’에는 타이틀곡 ‘너 없는 시간들’을 비롯해 신곡 9곡과 데뷔곡 ‘미워도 사랑하니까’의 스페셜 리메이크 버전 등 총 10곡의 발라드가 수록되어 ‘다비치표 정통 발라드’의 진면목을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타이틀곡 ‘너 없는 시간들’은 다비치의 대표곡 중 하나인 ‘사랑과 전쟁’을 작곡한 조영수가 프로듀싱을 맡은 서정적인 멜로디의 정통 발라드다. 작사가 심현보가 이별 후의 상실감을 애절한 가사로 녹여냈으며, 한길이 편곡을 맡아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10’은 이적, 멜로망스 정동환, 치즈 달총, 조영수, 심현보, Xepy, 로코베리, 1601 등 쟁쟁한 뮤지션들의 참여와 더불어 인기 최정상 아이돌 그룹 워너원의 강다니엘이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2018년 1월 음원차트를 장악할 ‘블록버스터급’ 정규 앨범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다비치의 세 번째 정규 앨범 ‘&10’은 오는 25일 오후 6시 공개된다./jeewonjeong@osen.co.kr
[사진] 다비치 '너 없는 시간들' 티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