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인조 프로젝트 그룹 레인즈가 패션 화보 분위기의 'SHAKE YOU UP' 개인 콘셉트 사진을 공개했다.
레인즈 측은 20일에 이어 21일 자정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멤버 성리, 원탁, 현민, 성혁의 'SHAKE YOU UP' 개인 콘셉트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멤버들은 앞서 공개된 기원, 대현, 은기와 같은 글랜 체크 룩으로 통일감을 주며 패션 화보 분위기를 연출했다. 목 폴라 스웨터와 글랜 체크 팬츠를 장착한 성리는 촉촉한 눈빛으로 허공을 응시하며 아련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원탁과 현민은 옆선을 자랑하며 블랙 가죽자켓과 악세사리를 매치해 시크한 매력을 뽐내고 있다. 성혁 역시 의자에 앉아 더욱 깊어진 눈빛으로 정면을 응시하고 있어 보는 이를 매료시킨다.
레인즈는 이번 앨범을 통해 다양한 콘셉트를 소화하는 모습으로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 시키고 있다. 첫 번째 순수 콘셉트에서 강렬한 레드 수트 이미지로 반전을 보여줬으며 스타일리시한 패션 화보의 느낌까지 다양한 모습으로 팬들에게 다가가고 있다.
레인즈는 지난 19일 7명의 완벽한 호흡을 자랑하는 'TURN IT UP' 댄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단체로 모였다가 퍼지는 화려한 안무나 힘의 강약이 특징인 역동적인 군무들로 컴백 무대에 대한 기대치를 높였다.
한편 레인즈는 오는 23일 팬콘 'RAINZ 2ND MINI LIVE 2018 - FROM. RAINZ'를 개최하고 컴백을 알린다. 특히 레인즈가 직접 공연의 전반적인 콘셉트와 스페셜 개인 무대 등의 기획에 참여해 다양한 무대를 준비한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은다. / besodam@osen.co.kr
[사진] 프로젝트 레인즈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