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빅스 라비가 두 번째 믹스테잎 앨범 ‘NIRVANA’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라비는 20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NIRVANA’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라비는 기획부터 곡 작업까지 전 과정 참여로 두 번째 믹스테잎 앨범의 완성도를 높이며 실력파 아티스트이자 프로듀서로서 진일보한 모습을 예고했다.
‘NIRVANA’ 트랙리스트에는 타이틀곡 ‘NIRVANA(너바나)’를 비롯해 ‘CHAMELEON(카멜레온)’, ‘RAVI DA LOCA(라비 다 로카)’, ‘PAYDAY(페이데이)’, ‘WHERE AM I(웨어 엠 아이)’ 등 신곡들과 앞서 발표돼 큰 반향을 불러 모았던 ‘끓는점’과 ‘ALCOHOL’이 수록됐다.
이번 트랙리스트를 통해 타이틀곡 특급 피처링과 실력파 래퍼 군단의 든든한 지원 사격이 공개됐다. JYP의 보컬리스트 박지민이 참여한 소식이 알려져 화제를 모은 타이틀 곡 ‘NIRVANA’를 비롯해 대세 래퍼 Sik-K, 러버소울의 최초아, OLNL, MICRODOT 등 실력파 힙합 뮤지션들과의 화려한 컬래버레이션으로 라비의 폭발적인 에너지를 높였다.
라비는 두 번째 믹스테잎 앨범 작업뿐만 아니라 단독 콘서트 기획까지 전 과정에 참여하며 아티스트로서 열정을 드러내고 있다. 라비가 담아내는 꿈 그리고 그 너머의 이야기를 주제로 한 이번 믹스테잎 앨범과 콘서트를 통해 아티스트로서 성장해온 과정을 감각적인 노래로 들려줄 예정이다. 트랙리스트와 함께 공개된 사진에서 라비는 섹시한 음색만큼이나 완벽한 바디라인을 자랑해 비주얼 변신에도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라비는 오는 22일 오후 6시 두 번째 믹스테잎 앨범 ‘NIRVANA’를 발매한다. /seon@osen.co.kr
[사진]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