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수지가 컴백을 앞두고 또 다른 티저를 공개했다.
JYP엔터테인먼트 20일 0시 수지의 SNS를 통해 컴백 신곡 '홀리데이(HOLIDAY)'의 두 번째 티저를 포함해, 수록곡 '잘 자 내 몫까지'의 티저 이미지를 오픈했다.
서로 다른 감성이 돋보이는 티저였다. 오렌지빛 원피스를 입고 휴가를 즐기는 듯한 발랄하고 에너지 넘치는 '홀리데이'의 티저에서 곡의 분위기가 느껴진다. 수지는 사랑스럽게 또 시크하게 분위기를 담아내고 있다.
수지의 두 번째 솔로앨범 '페이시스 오브 러브(Faces of Love)'의 타이틀곡 '홀리데이'는 제목처럼 휴가가 연상되는 편안하고 나른한 레이드 백 R&B(Laid back R&B)곡이다. 탄탄한 실력파 래퍼 DPR LIVE의 피처링이 더해졌다.
'잘 자 내 몫까지'는 또 다른 분위기다. 수수하고 자연스러운 모습이 담겼다. 침대에 누워 아련한 감성을 담아낸 수지다. 상반된 매력의 티저로 눈길을 끈다.
'잘자 내 몫까지'는 누군가에 대한 그리움으로 잠 못드는 마음을 잔잔하게 표현한 자장가 느낌의 발라드 곡으로 듀오 밴드 모자루트의 피아니스트 밤하늘이 작사, 작곡을 맡았다. 평소 이들의 음악을 좋아해왔던 수지는 지난 10월에 열린 2017 그랜드 민트 페스티벌에서 모자루트의 데뷔 싱글 '서운해'를 불러 색다른 무대를 선사하기도 했다. 수지가 모자루트의 곡으로 어떤 음악적 감성을 표현할지 기대를 더한다.
수지는 오는 22일 '다른 사람을 사랑하고 있어' 선공개를 시작으로, 오는 29일 미니2집 전체를 공개한다. /seon@osen.co.kr
[사진]수지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