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모모랜드가 상큼발랄함을 뽐냈다.
모모랜드는 최근 디지털매거진 지오아미코리아(GIOAMIKOREA)와 ‘뿜뿜’으로 활동하는 모습을 화보로 담았다. 특히 이번 화보는 일본 최대 위성채널인 KN TV, DA TV, 일본 모바일 채널인 Kchan!한류tv를 통해 방송 중인 음악쇼 ‘파워 오브 케이’의 백스테이지 현장에서 진행된 것으로, 모모랜드는 무대 의상 그대로를 입고 20여분만에 완벽한 화보컷을 완성해냈다.
예능 대세로 떠오른 주이를 비롯해 ‘파워 오브 케이’의 MC인 낸시 등 9명의 멤버들은 각자 개성 넘치는 포즈로 개별 화보컷을 촬영했으며, 단체 촬영 또한 오락실을 배경으로 귀여움이 ‘뿜뿜’ 솟아나는 장면을 연출했다.
지오아미코리아 이기오 대표는 “모모랜드가 최근 ‘뿜뿜’으로 국내 음악 프로그램 1위를 차지한 데 이어, ‘파워 오브 케이’를 통해 일본에까지 뻗어나가게 돼 ‘글로벌 대세돌’로 자리를 굳혀나가고 있다. 끼와 에너지로 중무장한 걸그룹답게, 백스테이지 현장에서도 집중력 있게 몰입해 좋은 컷들을 만들어냈다”고 극찬했다.
모모랜드 멤버들은 “일본에서 직접 제작하는 음악쇼인 ‘파워 오브 케이’를 통해 한류와 K-POP을 소개하게 돼 기뻤다. 본 공연뿐 아니라 백스테이지에서 재밌는 비하인드 영상, 오락실 체험, 화보 촬영 등도 함께 할 수 있어서 신선하고 좋았다”고 말했다.
한편 모모랜드는 2월 말 일본에서 첫 라이센스 앨범 'MOMOLAND The BEST(Korean ver.)'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일본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지오아미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