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종석이 팬 사랑을 가득 담은 ‘LEE JONG SUK 2018 WELCOMING COLLECTION’을 데뷔이래 처음으로 발매한다.
이종석의 웰커밍 컬렉션은 새롭게 촬영한 사진들로 채워진 화보집(PORTRAIT BOOK)과 팬미팅 메이킹 포토북, 시집 ‘모두가 네 탓’의 미공개 사진을 사용한 탁상형 달력, 다이어리, 대표 컷을 사용한 벽걸이 달력, 스티커, 2018 WELCOMING 책갈피 세트 등으로 알차게 구성되어 있다.
이번 웰커밍 컬렉션은 1월 19일 예약판매를 시작하여 1월 26일 YG E-SHOP을 비롯해 온라인 교보문고, 인터파크, yes24, 알라딘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예약 판매 시작과 함께 공개한 티저 영상을 통해 이종석은 “한 해를 보내면서 의미가 있는 기획이었던 것 같다. 달력을 한 장 한 장 넘길 때마다 뜻 깊은 이야기들을 여러분 스스로가 쌓아갈 수 있었으면 하는 바램이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사랑한다”라는 말로 웰커밍 컬렉션을 발매하게 된 마음을 전했다.
이종석은 올해 1월부터 12월까지 직접 월별 날짜 및 기념일을 표기한 달력으로 탁상형 달력과 다이어리를 제작했으며, 다이어리에는 친필로 작성한 12개의 시 문장도 사진과 함께 넣어 소장가치를 높였다.
또 팬들에게 보내는 2018년 새해인사를 담은 2018 WELCOMING 책갈피 세트, 달력을 직접 꾸미면서 월별, 기념일에 대한 배우 이종석의 에피소드가 담긴 15분 분량의 특전 영상을 볼 수 있는 온라인 인증카드도 포함되어 있어 풍성함을 더했다.
한편 이종석은 최근 시인 나태주와 협업한 시집 ‘모두가 네 탓’을 정식 출간하고, 12월 한 달간 인터파크 12월 둘째주 종합순위 6위, 예스24 12월 둘째주 종합순위 8위, 알라딘 12월 둘째주 주간 종합베스트 16위, 교보문고(온, 오프라인 종합) 12월 넷째주 주간 종합순위 15위를 기록하는 등 배우로서는 이례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mk3244@osen.co.kr
[사진] YG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