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캐피탈, 제2회 9인제 배구대회 실시
OSEN 이상학 기자
발행 2018.01.18 14: 47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배구단은 20일 홈경기장인 천안 유관순체육관과 보조경기장에서 '제2회 천안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컵 9인제 배구대회'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현대캐피탈 배구단은 연고지 천안의 배구문화 활성화와 일반시민들이 직접 배구활동에 참여할 수 있는 이번 대회를 매년 진행하고 있다. 구단이 주최 및 주관하는 이번 대회에는 지난 대회 우승팀인 천안시 한빛회와 준 우승팀인 유니크팀을 비롯해 총 12개팀이 참가해 조별 예선을 통해 4개팀을 가려 4강 토너먼트로 진행된다. 시상은 우승팀과 준 우승팀 그리고 3위 2개팀에게 우승컵과 클럽활동지원금을 지원하기로 했다.  
현대캐피탈 선수들은 경기당일 결승전 참관 후 클럽 선수들 및 경기장을 찾은 배구팬과 포토타임 및 팬사인회를 가질 예정이다. 구단은 부대행사로 경기종료 후 경품추첨 시간을 통해 캐슬 오브 스카이워커스 초청권, 홈경기 특별석 티켓, 배구용품 그리고 선수단에서 준비한 선수 애장품 등 추첨을 통해 다양한 선물을 전달할 예정이다. 

현대캐피탈 배구단 관계자는 "지난 1회 대회보다 참가팀이 더 늘어났다."며"천안 지역 클럽 팀들이 많은 관심에 감사 드리고 즐거운 9인제 배구대회가 될 수 있도록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waw@osen.co.kr
[사진]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