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UFC, 몬스터에너지와 글로벌 파트너십 계약 연장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이균재 기자] 세계 최대의 종합 격투기 단체 UFC는 수 년간 글로벌 파트너십을 이어 온 몬스터 에너지와 파트너십 계약을 연장했다고 밝혔다. 세계적인 에너지 드링크 업체인 몬스터 에너지는 이번 계약 연장을 통해 앞으로도 UFC의 ‘공식 에너지 드링크’ 로 활동하게 될 예정이다.

데이나 화이트 UFC 대표는 "몬스터 에너지는 UFC가 추구하는 것이 무엇인지를 진정으로 이해하고 있는 파트너"라면서 "UFC는 몬스터 에너지와의 파트너십 관계가 연장돼 매우 기쁘다.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관계로 나아가기를 바라고 있다"고 소감을 전했다.

미치 코빙턴 몬스터 에너지의 스포츠 마케팅 부장은 "UFC와 몬스터 에너지, 두 브랜드 모두 세계적인 운동 선수를 지원하고 있는 글로벌 브랜드로 기능과 혁신 향상에 대한 열정을 함께 공유하고 있다. 세계적인 MMA 단체와의 제휴를 통해 몬스터 에너지는 앞으로도 더 강력한 브랜드 위상을 구축하고 전 세계적으로 나아갈 것이다. 우리의 이야기를 통해 세계적인 관심을 얻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파트너십 연장을 통해 몬스터 에너지는 기존처럼 UFC의 옥타곤 캠퍼스 내 센터와 입구에 로고를 계속해서 노출할 수 있게 된다. 또한 UFC경기 기간 동안 몬스터 에너지는 UFC와의 함께 협력해 홍보 활동과 프로모션 행사를 개최할 수 있다.

폴 아센시오 UFC 수석 부사장은 "세계적인 브랜드이자 UFC의 핵심 스폰서인 몬스터 에너지와 글로벌 파트너십을 연장하게 돼 매우 감격스럽다. 두 브랜드는 각자의 시장에서 가장 혁신적인 브랜드로 자리매김 했으며, 지금도 보다 더 나은 제품과 서비스를 팬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 지금껏 해왔던 것처럼 몬스터 에너지와 함께 옥타곤 내에서나 외부적으로도 프리미엄 제품을 팬에게 제공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몬스터 에너지는 UFC 선수에게 제공되는 경기복인 ‘UFC 파이트 키트’ 를 통해 로고 브랜딩 후원도 지속할 예정이다. UFC 라이트 웨이트 챔피언 코너 맥그리거, UFC 웰터급 챔피언 타이론 우들리, UFC 라이트 헤비급 챔피언 다니엘 코미어, 전 UFC 헤비급 챔피언 케인 벨라스케즈, 전 밴텀급 챔피언 도미닉 크루즈, 전 UFC 미들급 챔피언 크리스 와이드먼, UFC 여자 스트로급 파이터 페이지 밴젠트, UFC 페더급 파이터 야이르 로드리게즈, UFC 웰터급 파이터 도널드 세로니의 경기복에 몬스터 에너지 로고가 노출된다./dolyng@osen.co.kr
[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