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인피니트가 '쇼! 챔피언' 컴백과 동시에 1위를 차지했다.
인피니트는 17일 오후 방송된 케이블채널 MBC뮤직 '쇼! 챔피언'에서 신곡 '텔 미'로 1위에 올랐다. 6인조 컴백 이후 첫 번째 1위였다.
인피니트는 "일단 팬들 감사드린다. 울림 식구들 너무 감사드린다. 항상 열심히 하는 인피니트가 되겠다. 앞으로도 많이 사랑해달라. 열심히하겠다"라고 소감을 말했다.
이날 '쇼! 챔피언'에서는 그룹 인피니트와 오마이걸의 컴백 무대도 이어졌다. 인피니트는 오랜만에 완전체로 컴백해 팬들을 만났다. 특유의 칼군무가 돋보이는 무대로 팬들의 함성을 자아냈다.
오마이걸은 1위곡 '비밀정원'의 사랑스러운 컴백 무대로 시선을 끌었다. 오마이걸은 '러브어클락'과 '비밀정원'으로 다양한 매력을 어필했다. 특유의 소녀감성이 돋보이는 특별한 퍼포먼스로 시선을 사로잡기에 충분했다.
뿐만 아니라 이날 '쇼! 챔피언'에서 MC 김신영은 송은이, 신봉선, 안영미, 황영희 등과 셀럽파이브의 특별한 무대를 꾸며 눈길을 끌었다. 파격적이면서도 재미 있는 요소가 겸비된 무대였다. 부상에서 회복한 지호까지 합류한 완전체 무대였다.
한편 이날 '쇼! 챔피언'에는 인피니트, 조권, 셀럽파이브, 오마이걸, MXM, 엔플라잉, 모모랜드, TRCNG, 한희준, AG성은, 버스터즈, 크리샤 츄, EXP EDITION, 걸카인드, 웰씨, 비바 등이 출연해 화려한 무대를 꾸몄다. /seon@osen.co.kr
[사진]MBC뮤직 방송화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