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Oh!쎈 컷]"괴력의 여인"..'조선명탐정' 김지원, 美친 미모는 덤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최나영 기자] 영화 '조선명탐정: 흡혈괴마의 비밀'에서 배우 김지원이 치명적인 걸크러쉬 매력을 선보이며 시리즈 사상 가장 강렬한 여주인공의 탄생을 알리고 있다.

'조선명탐정: 흡혈괴마의 비밀'은 괴마의 출몰과 함께 시작된 연쇄 예고 살인 사건을 파헤치기 위해 명탐정 김민과 서필, 기억을 잃은 괴력의 여인이 힘을 합쳐 사건을 파헤치는 코믹 수사극. 극 중 김지원은 기억을 잃은 괴력의 여인 ‘월영’ 역을 맡았다.

'태양의 후예'의 ‘윤명주’부터 '쌈, 마이웨이'의 ‘최애라’까지, 연이은 사랑을 받은 김지원이 이번에는 사극에 도전하며 색다른 모스블 보여준다.

그는 웬만한 장정도 제압할 괴력에 ‘김민’(김명민)을 한 눈에 홀려버릴 매력, 명탐정 콤비도 깜짝 놀랄 빛나는 수사력까지, 진정한 넘사벽 면모를 드러내는 인물이다. 특히 이전 시리즈의 여성 캐릭터와 달리 ‘월영’은 사건 해결에 없어서는 안될 공을 세우며 명탐정 콤비의 해결사 노릇을 톡톡히 해낸다.

‘김민’과 ‘서필’(오달수)이 난관에 봉착할 때마다 뇌섹녀다운 뛰어난 머리로 실마리를 풀고, 정체 모를 검객들에게 쫓길 때면 무시무시한 힘으로 이들을 구해내는 없어서는 안될 존재. 미친 미모와 실력으로 늘 ‘김민’의 마음을 사로잡는 ‘월영’. 그녀로 인해 ‘서필’은 ‘김민’과 ‘월영’ 사이를 질투하며 명탐정 트리오는 어디로 튈지 모를 색다른 케미를 전한다.

김지원은 “극 중 ‘월영’은 연결고리와 같다. 모든 사건들이 ‘월영’을 통해 이어진다”라고 전했다. ‘흡혈 괴마 연쇄 살인 사건’에 연관된 핵심 인물로 시리즈 사상 가장 적극적인 여주인공을 기대해봄 직 하다. 

2월 8일 개봉. /nyc@osen.co.kr

[사진] 영화 스틸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