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혹미+카리스마"..선미, 신곡 '주인공' MV 티저 공개
OSEN 이소담 기자
발행 2018.01.15 13: 33

 가수 선미가 오는 18일 싱글 ‘주인공(Heroine)’ 발매를 앞두고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독보적인 분위기와 음악적 색깔로 컴백 발표 이후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선미가 오늘 15일 신곡 ‘주인공(Heroine)’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에는 차에서 내린 선미의 모습으로 시작되었으며, 지난 4일 공개된 첫번째 이미지 티저 속 블루드레스를 입은 모습이 담겼다. 이번 뮤직비디오에는 ‘주인공’의 INST 음원이 일부 공개되어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고혹적이면서도 눈빛 만으로 압도적인 카리스마를 선보여 신곡 ‘주인공’에 대한 기대를 더하고 있다. 
  
가수 선미는 지난 2013년 솔로 앨범 ‘24시간이 모자라’를 발표, 선미만의 독특한 분위기와 완벽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솔로 가수로서의 가능성을 입증하였다. 이어 2014년에는 첫 번째 미니앨범 ‘Full Moon’ 을 발표, 타이틀곡 ‘보름달’이 대성공을 거두며 대세 여자 솔로 가수로서 입지를 굳혔다. 또한 지난 8월 발표한 선미의 스페셜 에디션 ‘가시나’는 뮤직비디오 공개 하루 만에 100만뷰 돌파, 발매 이후 주요 음원차트 1위를 석권, 인기가요 트리플 크라운 달성을 포함 음악방송 5관왕에 오르는 등 막힘 없는 행보를 보이며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선미는 공식 SNS를 통해 신곡 ‘주인공’의 컨텐츠들을 순차 공개하고 있으며, 오는 18일 오후 6시에 신곡 ‘주인공’ 발매와 동시에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컴백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 besodam@osen.co.kr
[사진] 메이크어스 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