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신고은이 인사이트엔터테인먼트에 새 둥지를 틀었다.
인사이트엔터테인먼트 측은 “신고은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신고은은 노래, 춤, 연기 등 다방면으로 많은 재능을 소유했다. 그의 연예계 활동에 있어 전문적인 매니지먼트를 통해 아낌없는 지원을 할 예정이며, 그녀의 행보에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신고은은 2011년 드라마 '욕망의 불꽃 'ost인 '그대여 언제까지나'와 디지털 싱글 앨범 'love pop'으로 데뷔했다. 이후 뮤지컬 '궁', '아찔한 연애시즌', '그날들', '빨래' 등에서 가창력과 함께 좋은 연기를 선보이며 뮤지컬 배우로서의 면모를 여과 없이 드러내며 많은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 외에도 ETN 'Mu-Talk', SBS 'K-star News', MBC '내일ON', tvN '콩트앤더시티'등에도 출연했으며, MBC '섹션TV 연예통신' 리포터로도 활약한 그는 최근에는 MBC ’복면가왕’에 고정패널로 출연하며 시청자들에게 한층 더 친근하게 다가갔다.
한편 신고은이 전속계약을 체결한 인사이트엔터테인먼트는 매니지먼트와 함께 공연을 기획하는 회사로, 20년 이상의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최상의 공연을 제작하고, 최근에는 창작 뮤지컬 '모래시계' 초연을 성공적으로 올리며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yjh0304@osen.co.kr
[사진] 인사이트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