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지희가 들려줄 따뜻한 러브송이 오늘 베일을 벗는다.
엄지희는 1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디지털 싱글 ‘Love You’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지난해 8월 발표한 첫 번째 싱글 '플립(just friend..)' 이후 엄지희가 약 5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곡 ‘Love You’는 R&B•소울 넘버였던 이전 곡과는 다른 스탠다드 팝 장르의 곡이다. 엄지희와 오랜 시간 음악을 함께한 프로듀서 겸 뮤지션 로즈(Rose)가 프로듀싱에 참여해 둘만의 케미를 오롯이 살려냈다.
특히 리스너들의 마음을 편안하게 만들어주는 감성 짙은 멜로디와 엄지희의 호소력 짙은 보컬, 사랑하는 사람에게 전하는 애틋한 메시지의 가사가 더욱 이 곡의 감동을 더하고 있다.
엄지희는 소속사를 통해 “가족, 친구, 연인 혹은 누군가를 사랑할 때 나의 모습이 조금 더 계산적이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자주 바랐다”며 “내가 하고픈 사랑의 모습이 무엇인지 고민하다가 단순히 서로를 위해 기꺼이 바보가 되어주는 것이라는 결론을 맺었다. 한 마디로 ‘Love You’는 저의 바람을 표현한 곡”이라고 자신의 신곡을 소개했다.
최근 멜로망스, 문문 등 크게 조명 받지 못했던 여러 뮤지션들이 ‘음악’ 하나로 대중의 공감을 얻으며 음원 차트에서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가운데, 한 번 들으면 잊혀지지 않는 깊은 감성과 음색을 지닌 엄지희 역시 올해 주목해야 되는 아티스트로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되고 있다.
이미 언더 뮤직계의 숨은 실력자로 탄탄히 내공을 쌓아온 엄지희는 그 동안 다양한 뮤지션들과 협업 작업과 더불어 MBC 드라마 ‘좋은 사람’, ‘다시 시작해’ OST 등에 참여하며 꾸준히 활동을 펼쳐왔다. 어떤 분위기의 곡과도 잘 어울리는 완벽한 음악 소화 능력을 과시하고 있어 더욱 주목해볼만하다.
한편, 남은 겨울을 따뜻하게 감싸줄 엄지희의 새 싱글 ‘Love You’는 11일 오후 6시부터 감상할 수 있으며, 음원과 함께 공식 SNS, 유튜브 등을 통해 뮤직비디오도 공개될 예정이다./jeewonjeong@osen.co.kr
[사진] 스테레오 트라이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