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개그우먼 박나래와 웹툰 작가 기안84의 ‘썸’이 핫하다. 박나래는 어딜 가나 기안84에 대한 질문을 받을 정도로 두 사람의 썸은 뜨겁다. 그런데 박나래와 기안84 커플 전에도 흥미로운 썸 커플들이 있었다. ‘실제’라고 해도 될 정도의 공식 ‘썸 커플’들이다.
◆ 홍진호X레이디제인
방송인 홍진호와 가수 레이디제인은 ‘원조’ 썸 커플이라도 해도 될 듯하다. 두 사람의 관계는 지금까지도 여러 예능에서 언급될 정도다. 2015년 열애설이 불거질 만큼 이들의 썸이 절정을 찍었다.
두 사람이 예능에 출연할 때마다 묘한 기류를 형성한 것은 물론 특히 JTBC ‘5일간의 썸머’에서 실제 뽀뽀까지 해 의심을 샀다. 거기다 홍진호와 레이디제인이 밥을 먹고 있는 사진이 공개되며 열애설이 불거졌다. 하지만 친한 사이일 뿐이라고 선을 그었고 쏟아지는 관심에 레이디제인은 “(썸을)타고 있어도 안 타고 있다고 할 거다”라고 말하기도 했다.
◆ 윤정수X김숙
윤정수, 김숙은 시청자들이 “결혼했으면 좋겠다”라는 반응이 나올 정도로 엄청난 지지를 받았던 커플이다. 두 사람은 JTBC ‘님과 함께2-최고의 사랑’에 출연해 가상결혼생활을 했는데 마치 20년 산 부부 같은 케미스트리로 인기를 끌었다.
강제 가상부부 결혼생활을 시작했을 때는 스킨십도 조심했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가까워진 두 사람은 서로 챙겨주기도 하고 응원하는 등 실제 부부 같았다. 프로그램이 폐지돼 강제 가상이혼을 해 아쉬움을 자아냈다. 하지만 KBS 2TV ‘김생민의 영수증’ 등 예능을 통해 종종 만나며 시청자들의 아쉬움을 달래주고 있다.
◆ 전현무X한혜진
최근 박나래, 기안84 커플이 화제지만 ‘나 혼자 산다’의 공식 썸 커플은 전현무, 한혜진이었다. 지난해 내내 ‘썸 앤 쌈’ 커플로 지냈다. 특히 등산을 갔을 때 묘한 분위기를 풍겨 의심을 받았는데 등산 후 썸이냐는 질문에 전현무가 “한혜진 회원님하고 만약에 잘 된다면 연애는 하지 말고 바로 결혼을 해야겠다”라고 저돌적인 발언을 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하지만 한혜진이 공개 연애를 하면서 전현무가 어색한 사이가 됐었는데 한혜진의 결별로 두 사람은 요즘 또 다시 묘한 관계가 됐다.
◆ 박나래X기안84
박나래와 기안84는 가장 뜨거운 썸 커플이다. ‘나 혼자 산다’의 시청률 상승을 이끌어 가고 있을 정도로 시청자들이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고 실제 연인 발전가능성도 높은 커플이다. ‘나 혼자 산다’는 두 사람의 썸이 어떻게 진행되고 있는지 보는 재미로 이 방송을 지켜보는 시청자들도 늘어나고 있다.
얼마 전에는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기안84가 박나래의 이마에 뽀뽀를 하는가 하면 지난 10일 박나래가 자신의 책 출판 기념회에서 “기안84와는 좋은 감정을 가지고 서로 얘기를 하고 있다”고 말하기도. 과연 이들의 썸이 어떤 결론을 맺을지 기대된다. /kangsj@osen.co.kr
[사진] OSEN DB, JTBC, MBC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