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진과 열애를 공개한 이유애린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174cm의 큰 키를 지닌 이유애린(본명 이혜민)은 가수로 데뷔 전부터 2009년 마이제이콥스 향수 런칭쇼 모델, 서울 컬렉션 황제복, 김시양, 이종훈, 박춘무, 김철웅, 앙드레김 패션쇼 모델로 나서 주목을 받았다.
이어 2010년 걸그룹 나인뮤지스 싱글 앨범 'Let`s Have A Party'로 연예계에 데뷔한 슈퍼모델 출신의 가수다. 스타제국 소속으로 활동하면서, 당시 쥬얼리 박정아, 서인영, 제국의 아이들 임시완, 박형식 등과 한솥밥을 먹었다.
나인뮤지스는 '휘가로(FIGARO)' '티켓(TICKET)' '뉴스(NEWS)' '돌스(DOLLS)' '드라마(DRAMA)' 등의 음원을 공개했고, 2013년에는 정규 1집 '프리마돈나'를 발매해 타이틀 '건(GUN)'으로 활동했다.
이유애린은 지난 2016년 6월 스타제국과 전속 계약이 만료돼 그룹 나인뮤지스를 떠났지만, 지난해 8월에는 나인뮤지스 동료 문현아와 컬래버레이션 싱글 음원을 발표하기도 했다. 현재 나인뮤지스는 일부 멤버가 탈퇴해 경리, 혜미, 소진, 금조, 손성아 5인조로 활동 중이다.
이유애린은 이번에 열애를 인정한 배우 이정진과는 한 모임에서 만나 골프, 수영 등 스포츠를 좋아하는 공통점으로 인해 가까워졌다. 두 사람은 모두 수준급의 실력을 자랑하며 스포츠를 즐기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와 함께 이정진은 1978년생, 이유애린은 1988년생으로 이정진♥이유애린 커플의 나이 차는 10살이다. 그동안 친분을 이어온 두 사람은 지난해 상반기 연인으로 발전했고, 현재 7개월째 열애 중이다.
한편, 이정진 소속사 관계자는 "이정진 본인에게 확인 결과, 7개월째 열애 중이라고 하더라. 이정진과 이유애린 커플을 예쁘게 지켜봐달라"며 공식입장을 밝혔다./hsjssu@osen.co.kr
[사진] OSEN 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