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케이시(Kassy)의 랩 커버에 원곡자도 엄지를 치켜세웠다.
케이시는 최근 자신의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미국 아티스트 마틴(Marteen)의 ‘스리라차(Sriracha)’를 커버한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케이시는 본인의 트레이드마크인 호소력 짙은 음색을 바탕으로 귀에 쏙쏙 박히는 폭풍 래핑을 펼쳤다.
과거 Mnet ‘언프리티 랩스타3’에 출연해 보컬뿐만 아니라 랩에도 강점을 드러냈던 케이시는 팬들에게 오랜만에 리듬감 넘치는 랩을 선보였고, 이어진 보컬 부분 역시 자신의 매력적인 음색을 앞세워 훌륭하게 소화해내며 호평을 받고 있다.
특히 ‘스리라차(Sriracha)’의 원곡자인 마틴이 케이시의 커버 영상을 보고 극찬을 남겨 화제가 되고 있다. 마틴은 케이시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u killed this!’라며 호평을 남겼고, 이에 케이시 또한 ‘omg!’라는 댓글로 화답했다.
소속사 측은 “SNS에 원곡자 마틴이 남긴 극찬 댓글을 보고 케이시 또한 많이 기뻐하고 있다”며 “케이시는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커버 영상과 활발한 활동을 통해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케이시는 오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본인의 데뷔 첫 정식 앨범 ‘사랑받고 싶어’를 발매한다.
케이시는 이번 앨범을 통해 연인들의 권태기부터 이별 후까지의 순간을 시간의 흐름으로 연결했고, 각 트랙에 다양한 장치들을 마련해 화자가 느꼈던 이별의 감정을 스토리로 구현해내며, 마치 한 편의 이별 영화 같은 앨범을 그려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jeewonjeong@osen.co.kr
[사진] 넥스타, YMC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