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크리샤 츄가 신곡 '라이크 파라다이스(Like Paradise)' 퍼포먼스 버전 뮤직비디오를 기습 공개했다.
크리샤 츄는 9일 오후 6시, 네이버 V live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의 타이틀곡 '라이크 파라다이스'의 퍼포먼스 버전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새로운 볼거리를 선사했다.
공개된 영상 속 크리샤 츄는 세련되고 다이내믹한 EDM 사운드의 신곡 '라이크 파라다이스'에 맞춰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선보여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는 오직 '라이크 파라다이스'의 퍼포먼스에 집중할 수 있도록 제작된 영상으로, 일본 오카야마의 이국적이면서도 아름다운 풍경을 배경으로 크리샤 츄는 특유의 밝은 에너지를 발산했다.
특히, 파워에 감성을 더한 업그레이드된 크리샤 츄의 퍼포먼스가 관전포인트이다. 커져가는 사랑의 마음을 표현하지 못하는 소녀의 마음을 담은 아련한 가사와 한층 파워풀해진 퍼포먼스가 조화를 이루며 매력을 극대화했다.
이처럼 크리샤 츄는 음악, 퍼포먼스, 비주얼에서 한층 성장한 모습으로 음악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타이틀곡 '라이크 파라다이스'는 소프트-EDM 장르로 세련된 사운드와 크리샤 츄의 매력적인 목소리가 돋보이는 곡이다. 엠넷 '프로듀스101 시즌 2'의 경연곡 '네버', 워너원의 '에너제틱'을 만든 대세 작곡돌 펜타곤 후이와 프로듀서팀 플로우 블로우가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크리샤 츄는 오는 11일 케이블채널 엠넷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신곡 '라이크 파라다이스(Like Paradise)'의 컴백 무대를 꾸민다. /seon@osen.co.kr
[사진]뮤직비디오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