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즈의 완벽한 피날레를 장식할 영화 '메이즈 러너: 데스 큐어'가 내한 소식 확정에 이어, 관객들과 직접 소통하는 CGV 스타★라이브톡 개최 소식을 알려 화제다.
오는 1월 17일 개봉하는 올해 첫번째 블록버스터 '메이즈 러너: 데스 큐어'가 내한 확정 소식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배우들이 함께 하는 CGV 스타★라이브톡 개최 소식을 전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영화 '메이즈 러너: 데스 큐어'는 인류의 운명이 걸린 ‘위키드’의 위험한 계획에 맞서기 위해 다시 미로로 들어간 ‘토마스’와 러너들의 마지막 생존 사투를 그린 작품.
이번에 내한을 확정한 딜런 오브라이언, 토마스 브로디-생스터, 이기홍은 '메이즈 러너' 시리즈를 통해 전세계 관객들의 주목을 한 몸에 받았던 배우들로, 토마스 브로디-생스터와 이기홍은 지난 2015년 '메이즈 러너: 스코치 트라이얼' 개봉 당시 한국을 방문해 엄청난 화제를 일으키기도 했다.
2015년에 이어 이번 내한에는 러너들의 리더로 열연을 펼친 ‘토마스’ 역의 딜런 오브라이언까지 함께 방문할 뿐만 아니라, '메이즈 러너: 데스 큐어'의 아시아 유일 투어라는 점에서 의미를 더하고 있다. 이에 국내 관객들과 더욱 다채롭고 특별한 시간을 보내기 위한 일정들도 마련, 다양한 매력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오는 1월 12일(금) 오후 7시에 개최되는 '메이즈 러너: 데스 큐어'의 CGV 스타★라이브톡은 딜런 오브라이언, 토마스 브로디-생스터, 이기홍이 모두 함께 하며, 한국을 방문한 소감은 물론 '메이즈 러너: 데스 큐어'의 흥미진진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들려주며 관객들에게 즐거움과 특별한 시간을 선사할 것이다.
특히, 지난 2015년 내한 당시 진행되었던 CGV스타★라이브톡에서 토마스 브로디-생스터와 이기홍은 팬들과의 아이컨택, 손 인사 등으로 더욱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낸 바 있어, 딜런 오브라이언까지 함께 하는 이번 CGV스타★라이브톡에서는 과연 이들이 어떤 특급 팬 서비스를 선사하며 관객들을 미소 짓게 할지 기대가 모아진다.
여기에 재치 있는 입담으로 이야기를 이끌어나갈 브라이언이 진행을 맡아 현장을 더욱 빛내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메이즈 러너: 데스 큐어'의 CGV 스타★라이브톡은 배우들과 직접 만날 수 있는 CGV 영등포를 포함해 전국 CGV 17개 상영관(강변/광주터미널/구로/대구/대전/동수원/목동/상암/서면/소풍/압구정/영등포/오리/왕십리/인천/일산/천안펜타포트)에서 생중계되며, 1월 9일(화) 예매 오픈 예정이다.
CGV 스타★라이브톡 개최 소식을 알리며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는 영화 '메이즈 러너: 데스 큐어'는 오는 1월 17일 개봉 예정이다. /mk3244@osen.co.kr
[사진] '메이즈 러너: 데스 큐어' 포스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