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CNG(티알씨엔지)가 신곡 ‘WOLF BABY(울프 베이비)’로 컴백해 첫 주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지난 2일 첫 번째 싱글앨범 ‘WHO AM I’의 타이틀곡 ‘WOLF BABY’를 발매한 TRCNG(지훈, 하영, 태선, 학민, 우엽, 지성, 현우, 시우, 호현, 강민)는 KBS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한 주 동안 화려한 컴백 무대를 꾸몄다.
TRCNG는 타이틀곡 ‘울프 베이비’를 통해 파워풀한 퍼포먼스와 풍부한 표정 연기 등 개성 넘치는 매력을 선사하며 눈을 뗄 수 없는 꽉 찬 구성의 무대를 공개해 실력파 신인 그룹다운 면모를 발휘했다. 특히, 아직 어리기만 한 소년들이지만 좋아하는 소녀 앞에서는 내면의 본능이 깨어나 누구보다 강인한 존재로 변한다는 가사를 위트 있게 표현한 ‘울프 베이비’ 무대는 TRCNG의 트레이드 마크인 강렬한 에너지와 카리스마를 아우르는 ‘틴파워’가 돋보여 더욱 눈길을 끈다.
또, TRCNG는 타이틀곡 외에도 불현듯 다가온 꿈같은 감정을 유토피아에 비유한 가사가 돋보이는 미디엄 템포의 수록곡 ‘UTOPIA(유토피아)'를 함께 선보이며 감미로운 음색과 절제된 무대 매너로 팬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얻었다.
이처럼 생애 첫 쇼콘 ‘TRCNG 1st SHOW-CON 'WHO AM I'’부터 음악방송 무대까지, 성공적인 컴백 신고식을 치른 TRCNG는 신곡 ‘WOLF BABY’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TRC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