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인피니트(INFINITE)의 새 앨범 전곡을 미리 들어볼 수 있는 특별한 영상이 베일을 벗었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6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인피니트(김성규, 장동우, 남우현, 이성열, 엘, 이성종)의 세 번째 정규앨범 ‘TOP SEED’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약 5분 정도의 분량으로 구성된 이번 영상에는 ‘TOP SEED’에 수록된 총 12개의 트랙 하이라이트 부분이 약 25~30초씩 담겨 있어 관심을 모은다.
미니멀한 사운드와 멤버들의 절제된 보컬로 몽환적이면서도 세련된 분위기가 돋보이는 타이틀곡 ‘Tell Me’를 비롯해 ‘Begin’, ‘Synchronise’, ‘No More’, ‘TGIF’, ‘기도(메텔의 슬픔)’, ‘왜 날’, ‘분다’, ‘I Hate’, ‘지난 날’, ‘고백’, ‘Begin Again’까지 이번 영상을 통해 다양한 장르의 곡들이 인피니트의 정규 3집에 수록됐음을 확인할 수 있다.
더불어 각 트랙별 하이라이트 메들리와 함께 인피니트 여섯 멤버의 업그레이드된 비주얼과 고급스러운 매력을 접할 수 있는 앨범 재킷 이미지들도 공개돼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인피니트는 어반 R&B, 메탈 록, 팝발라드에 왈츠가 가미된 클래식까지 다양한 장르의 음악들을 정규 3집 트랙 곳곳에 과감하게 녹여내며 장르를 가리지 않는 ‘장르 부자’의 면모를 과시했고, 이를 통해 더욱 풍성하고 알찬 사운드를 담은 웰메이드 앨범을 탄생시켰다.
한편, 무술년 가요계를 뜨겁게 달굴 인피니트의 새 정규앨범 ‘TOP SEED’는 오는 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jeewonjeong@osen.co.kr
[사진] 울림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