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유닛', 6일 두번째 유닛 발표식 그린다..탈락자 누구?
OSEN 박소영 기자
발행 2018.01.05 13: 26

KBS 아이돌 리부팅 ‘더유닛’이 네 번째 관문인 신곡 음원 발매 미션으로 찾아온다. 특히 이번 방송에서는 새로운 미션과 더불어 두 번째 유닛 발표식이 치러진다.
 
6일 방송에 담길 이번 신곡 음원 발매 미션은 참가자들이 직접 유닛 조합에 참여, 스스로 팀을 구성해  팀별 신곡 무대를 펼치는 것. 자신이 원하는 멤버와 한 팀이 되기 위한 참가자들의 다채로운 매력발산을 예고, 벌써부터 설렘 가득한 호기심을 유발하고 있다.

 
이어 대망의 두 번째 유닛 발표식이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예정이다. 앞서 ‘더유닛’은 지난 12월 27일(수) 폭발적인 열기 속에 2차 국민 유닛 투표를 마감, 자신의 최애 멤버와 차애 멤버를 응원하는 유닛 메이커들의 높은 참여를 이끌어냈다. 
이 투표 결과를 토대로 남녀 각 13명씩 총 26명이 ‘더유닛’에서의 여정을 마무리하게 돼 유닛 메이커들의 촉각이 곤두서 있는 상황.
 
무엇보다 신곡 음원 발매 미션을 함께 준비했던 팀원들을 보내야 하는 생존자들과 끝내 무대 위에서 준비한 것들을 보여주지 못하고 떠나는 이들의 가슴 아픈 이별이 애틋함을 자아낼 것이라고. 이번 미션 뿐 아니라 그동안의 희로애락을 함께한 정든 이들과의 헤어짐이 결코 쉽지 않았다는 후문.
 
흥미를 돋우는 네 번째 새로운 미션과 가슴 뭉클한 이별 이야기로 안방극장을 찾아갈 KBS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유닛’은 내일(6일) 밤 10시 45분 방송된다. /comet568@osen.co.kr
[사진] '더유닛'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