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혈강호와 횡크스크롤 액션의 만남...'열혈강호M', 1월 11일 국내 출시
OSEN 고용준 기자
발행 2018.01.04 12: 19

대한민국 대표 만화 열혈강호 IP가 횡스크롤액션과 결합해 모바일게임으로 확대됐다. 넥슨이 액트파이브가 개발한 '열혈강호M'의 1월 11일 정식 서비스 시작을 발표했다.  
넥슨은 4일 서울 서초 넥슨 아레나에서 액트파이브가 개발하고 서비스 예정인 신작 모바일 게임 ‘열혈강호M’의 미디어 쇼케이스를 진행했다. 아울러 정식 서비스 일정 및 공식 홍보모델을 공개했다.
이번 미디어 쇼케이스는 액트파이브 정순렬 대표가 무대에 올라 열혈강호M만의 차별화된 게임성을 소개하고, 향후 업데이트 방향성을 발표하면서 시작했다. 

정대표는 국내 누적 판매 부수 600만 부 이상을 기록한 대한민국 대표무협 만화 IP인 ‘열혈강호’의 스토리를 게임 내 그대로 재현해 플레이만으로도 원작을 읽어낼 수 있다는 자부심을 드러냈다.
또한 풀 컬러 웹툰 방식으로 재창조된 스토리 툰을 통해 원작의 감성을 그대로 전달하면서도 등장 인물들의 다양한 외전 스토리를 통해 색다른 재미를 제공하는 등 차별화된 콘텐츠를 집중 소개했다.
이날 현장에서는 열혈강호M 공식 홍보모델로 발탁된 심형탁이 실제 무대에 깜짝 등장해 ‘도전! 심형탁과 PvP 결투대회’ 이벤트를 진행하기도 했다.
한편 넥슨은 오는 1월 11일 ‘열혈강호M’의 안드로이드 OS버전 및 iOS버전을 국내에 정식으로 서비스한다. / scrapper@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