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한희준의 새 앨범 ‘딥 인사이드’(DEEP INSIDE) 프리뷰 영상이 공개됐다.
한희준의 소속사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는 3일 한희준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오는 4일 공개되는 한희준의 새 디지털 싱글 ‘딥 인사이드’(DEEP INSIDE)의 전곡을 미리 들을 수 있는 프리뷰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비주얼 변신을 예고한 한희준의 클로즈업 이미지와 함께 이번 앨범 전 트랙의 음원 일부가 공개돼 관심을 모았다.
특히 한희준의 재킷 이미지가 변경될 때 베일에 쌓인 타이틀곡 ‘딥 인사이드’(DEEP INSIDE)와 수록곡 ‘AM 2시 30분’, ‘데이드림’(DAYDREAM)이 약 30초 정도 공개되는 등 트렌디한 ‘보컬리스트’ 한희준의 색다른 음악적 변신을 기대하게 만들었다.
한희준의 이번 컴백은 지난 4월 ‘좋아하나 봄’ 앨범 이후 8개월 만으로 외모뿐만 아니라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음악적인 변화까지 그야말로 이름 ‘석 자’ 빼고 모두 바꾼 파격적인 변신이다.
타이틀곡 '딥 인사이드'(DEEP INSIDE)는 점점 더 깊이 빠져들어가는 남녀의 감정을 고조되는 멜로디와 리듬구성으로 표현한 곡이며, 레이디스 코드(LADIES’ CODE) 소정이 피처링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또 인트로곡 'AM 2시 30분'은 새벽 감성에 취해, 잠에 들지 못하는 '혼자남'의 감정을 이야기한 곡이며 수록곡 '데이드림'(DAYDREAM)은 팬들이 기억하는 ‘보컬리스트’ 한희준의 매력을 온전히 담아낸 발라드 곡으로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한희준의 ‘딥 인사이드’(DEEP INSIDE)는 오는 4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seon@osen.co.kr
[사진]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 제공